기업이전

기업이전 잘하는 곳에서 옮기자✔

기업이전
 

기업이전 업체를 구하다 보면 서비스 부족이나 신뢰하지 못하는 이사업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런 불량 업체를 만나지 않기 위해서는 거주지의 관할 구청 또는 조합을 확인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하려는 이사 업체가 허가된 업체인지 아니면 허가되지 않은 업체인지 알 수 있습니다.
허가된 업체라면 전화 상담을 통해서 간단한 견적을 받아보고 한 군데가 아닌 여러 군데를 알아보고 비교 분석 하시기를 바랍니다. 

기업이전 피해 사례
기업이전 피해 사례를 살펴본다면 가장 많은 문제가 바로 분실입니다. 
그만큼 귀중품은 안전 포장하여 분실을 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고가의 물건은 각기 모아 직원분들에게 별도 챙기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혹시나 고가의 제품을 어쩔 수 없이 포장이사 차량에 맡겨야 하는 상황이라면 담당 직원에게 한 번 더 예기를 하고 주의할 수 있도록 여러 번 말해주는 게 좋습니다.
기업이전 하다보면 정신이 없어서 물건이 사라져도 즉각 알아차리기 힘들고 어렵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이사 작업이 진행되기 전 미리 사무실 물품 이사준비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확실하게 기재해두고 이사 전 새로운 사옥으로 가져갈 물건과 가져가지 않을 물건 등을 정확하게 정리하여 체크하여 도난과 분실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작은 노력이 분실과 사고를 예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업이전 진행다다 보면 추가요금과 작업의 지연 등으로 불편을 겪는 일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불미스러운 사태를 막기 위해서 미리 방문 견적을 꼼꼼하게 받아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계약서에 정확하게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장에서의 이삿짐 규모와 동선 등에 따라서도 요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는 꼭 방문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구두계약을 진행하지 마시고 꼭 계약서에 내용을 적고 서면 계약을 통해서 이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전문인력 팀을 구성하여 이사 당일 전문 인력을 통한 이사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사 당일에 문제없이 이사를 진행하기 위해서 무진동 차량 확보 및 장비들을 확보하여 고객님이 만족하는 포장이사서비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좋아요
0명이 평가한 평균평점 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맨드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인스타그램
CUSTOMER SERVICE CENTER
1811-2453
상호명 : 이사마스터 대표이사 : 정은수 상담전화: 1811-245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일권 이메일 : karam21c@nate.com사업자등록번호 : 509-88-00524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허가증 : 제2016-주이-009호
계약안내 : 이사마스터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만을 제공하며 이사서비스의 분쟁과 책임 계약사항은 입점회원사와 당사자간에 있습니다
COPYRIGHT(C) 24MASTER.KR ALL RIGHTS RESERVED.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