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포장이사 알아보기✔
포장이사를 하다가 이삿짐 물건들이 파손, 훼손, 심지어는 분실 등의 사고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이사짐센터의 손해배상 책임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한 포장이사전문업체 선택방법과 포장이사계약서 작성 시
주의할 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허가받은 포장이사업체
믿을 수 있는 이사업체의 선택이야말로 이사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중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허가받은 이사업체는 허가기준에 따라 500만원
이상의 피해배상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하고 있어 이삿짐피해가 발생했을 때 배상을 받기가 쉽지만, 무허가 업체의 경우 사업자의 사업규모,
서비스의 질적 차이를 떠나 이삿짐의 파손, 분실, 도난 등의 피해발생 시 그 책임 소재를 구명하기 어려워 피해보상을 받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업자번호, 대표자, 주소 확인하기
관허등록번호나 대표자, 주소 등의 인적사항들을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계약서 뒷면에 있는 표준약관을 확인 해 이사할 때 문제가 발생했다면,계약서대로 진행하도록 합니다.
옵션 비용 확인
이사할 때 에어컨이나 TV벽걸이 설치 등과 사다리차나 물품가격에 따라 이 달라지기 때문에 옵션 이사비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도 계약서에 정확하게 기재하면 나중에 옵션 비용에 대한 추가 사항없이 이사할 수 있습니다.
또 사다리차 진입 상황을 잘 처리하여 엘리베이터 등으로 이사를 하지않게 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포장이사 진행순서
전화 / 온라인상담
전화 또는 온라인 문의를 하시면 이사업체 상담원이 개인의 상황에 맞게 기본적인 포장이사견적비교을 말씀드립니다.
방문견적
방문견적을 통해서 정확한 포장이사 비용이 산출되므로 무료 방문견적은 필수입니다.
방문견적이 아닌 구두 상이나 전화상으로 견적을 받게 되면 당일 추가 비용 발생 우려가 있습니다.
[안성포장이사 서비스 가능 지역]